본문바로가기


進理가 너희를 自由케 하리라

페이지 위치
질의/응답

> 커뮤니티 > 질의/응답

상세보기
조언을 부탁드려요 ~~~~~
작성자 외국거주 준비생 작성일 2021-10-17 22:44:58 조회수 431

안녕하세요
내년1월쯤 저의 가족이 외국에서 한국으로 귀국을 하게되는데요~~~~
저의 아이가 8학년을 졸업하고 귀국하기에 중학교 3학년으로 입학을 해야하지만 중학교졸업검정고시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해외에서 2년을 거주하였기네 수업을 받는데는 문제가 없고 한국에서나 이곳에서도 성적은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수학과 영어등을 한국과 동일하게 문제집으로 풀고있기에 수업에는 문제가 없을듯하지만 기타과목이 걱정되서요.

이러한 경우 검정고시가 가능한지와 수업을 듣게되면 일반적으로 합격하는데까지 1년이면 가능할지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민원상담실 답변보기
답변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2021.10.18에 등록되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수도학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해외에서 꾸준히 공부를 하고 있고, 수학과 영어는 한국에서 쓰는 문제집으로 공부를 하고 있다면 학원에 오셨을때 적응하는 데는 크게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암기과목은 어린 학생이니 수업만 잘 듣고 복습한다면 충분히 가능합니다. 공부 기간을 1년을 예상하고 계시다면 합격에는 크게 무리가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중요한 건 외국 서류 부분인데요, 들어오시기 전에 검정고시 접수시 필요한 서류를 준비해 오셔야 할 것 같아요. 서울시 교육청 검정고시 파트 직통 번호가 02)399-9507이므로 확인하시어 잘 준비해 오시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내용은 한국에 오셨을때 학원으로 전화주시면 보다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친절상담 02)922-6703 ##### 검정고시 한국대표 수도학원 #####

Quick Menu

  • 강의시간
  • 질의응답
  • 오시는길